평화의 사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 산타 패션쇼!!
평화의 사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 산타 패션쇼!!
[▲ 평화의 사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 산타 패션쇼]
연말을 맞아 서울 청계광장에서 개최된 평화의 사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산타 패션쇼 소식 전해드려요~ ^_^
산타 패션쇼는 2014년 12월23일 오후2시부터 7시까지 서울 청계광장 소라 조형물 앞에서 마련된 무대와 부스에서 개최가 되었는데요. 크리스마스 카드 DIY, 청계산타와 팔씨름, 신인가수들의 축하 공연도 마련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것을 기념하는 날인데 어느 때부터인지 주인공인 예수님보다 산타가 주인공이 되어 선물 받는 날~!이 되었네요. 산타가 주는 선물보다 더 좋은 ‘예수님’을 선물 받았는데 말이죠. 이번 행사를 통해서 많은 시민들과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그 의미로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평화의 사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 크리스마스 부스]
많은 신앙인이 예수님을 믿습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내 죄를 위해 십자가를 지셨기 때문에...’ 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한 가지 이유로만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어야 할까요??
이전에는 알지 못했지만 신천지 교회에서 성경을 올바로 배워보니 이 모든 것이 예수님께서 구약의 여러 선지자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셨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구원자로 믿는 것입니다.
이사야는 구원자가 처녀에게서 날 것(사 7:14), 미가는 베들레헴에서 날 것(미 5:2), 호세아는 애굽에서 온다(호 11:1), 스가랴는 나귀 새끼를 타고 예루살렘에서 평화를 외칠 것(슥 9:9-10)을 예언하였습니다. 이들은 모두 하나님께서 택하신 선지자들이었습니다.
이렇듯 여러 선지자에게 부분적으로 말씀하신 것들을 예수님께서 오셔서 하나하나 이루어가셨으나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질 때 하나님의 택한 민족이었던 유대인들은 믿지 않습니다.
성경의 모든 약속대로 오셔서 모든 약속을 이루신 예수님께서는 모든 성경의 약속(구약) 이루시며 구원자이심을 확신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해 주셨고, 이 증거를 받은 오늘날의 많은 신앙인들이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0년 전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신약 27권 곳곳에 부분적으로 재림(예수님께서 다시오심)에 관해 예언하셨고, 그 모든 과정은 신약성경 중 요한계시록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오실 때 예수님께서는 요한계시록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 증인을 통해 모든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게 될 것이며, 교회들에게 ‘예수님의 사자‘를 통해 증거하신다 약속하셨습니다(계 10:11, 계22:8, 22:16)
평화의 사자 예수님은 십자가 지시기 전 감람산에 올라 예루살렘을 향해 ”평화에 관해 알았다면 좋았을 것이다“며 안타까워 하였습니다. 예수님은 이땅에 다시 오실 때 이 땅에 평화를 온전히 실현하실 것입니다.
예수님처럼 평화를 외치고 실현하는 사람, 계시록의 사건을 증거 하는 그런 곳이 있다면 그곳이 예수님과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증거입니다.
예수님의 약속을 믿고 예수님의 약속이 이루어 질때 믿고 행하여 이 땅에 평화의 사자로 오신 예수님을 뜻을 이루는 것, 이것이 ‘하늘에 영광과 이땅에 평화’가 이루어지는 진정한 Merry Christmas~~ 랍니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