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아름다운 신천지

말씀대성회 그 후... 신천지 수료식

행복충전중 2013. 5. 13. 20:52

말씀대성회 그 후... 신천지 수료식

 

 

 

 

 

2013년 5월 6일과 7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펼쳐졌던 신천지 대언의사자 말씀대성회!

그리고 말씀대성회 이후 처음으로 있어지는 신천지 수료식인 마태&바돌로매 연합 수료식!

 

 

 

 

이 날 펼쳐진 수료식에서는 무려 2029명이라는 수의 수료생이 배출이 되었습니다.

달마다 1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신천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이 수료식날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이처럼 신약이 성취될 때 계시 말씀으로 추수된 첫 열매가 바로 여러분이다. 신천지는 성경대로 추수되지 못한 사람을 추수되게, 말씀에 인 맞지 못한 자는 인 맞게,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가감하지 않도록 해준다” 하시며, “성경에 보니 생명책에 기록됐더라도 흐려지거나 도말되는 사람이 있었다”며 “그 사람이 내가 되지 않도록 말씀체가 되는데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하셨습니다.

 

 

 

 

수료를 했다는 의미의 수술넘김과 문화공연, 퍼포먼스까지...

하늘문화가 세계평화를 이루는 재료라고 하신 말씀처럼,

가히 하늘의 문화라 할 만한 멋진 공연과 퍼포먼스였습니다.

 

신천지를 아무런 근거도 없는 말로 비방하는 자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이미 신천지는 세계로 나아가고 있고, 세계도 신천지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신천지에서 전하는 말씀을 들은 많은 외국인들이 신천지에 약속의 목자가 있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약속되어 있는 곳간으로 추수된 처음 익은 열매가 될 것인가, 추수되지 못하고 밭에 단으로 묶여 불사름을 당하는 가라지의 실체가 될 것인가. 이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 이만희 총회장님과 더 나아가 신천지는

많은 사람들이 구원 가운데로 나오길 바라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여러분 또한 구원 가운데로 나아오시길, 함께 처음익은 열매가 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