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아름다운 신천지

신천지가 다른 점, 맛디아지파 수료소식을 통한 이야기 한 줄

행복충전중 2018. 12. 23. 15:51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08기 10반 맛디아지파 수료식 및 청주교회 봉헌예배

Zion Mission Center Class 108-10, Matthias Tribe Graduation Ceremony and Dedication Service of Cheongju Church




평화와 구원을 공포하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시온기독교 선교센터에서 공부한 수강생들이 성경 시험에 합격하여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신천지 12지파 중 청주 지경에서 수료식을 치뤘다고 하는데요. 수료예배는 청주의 새 교회에서 드렸습니다. 기존의 성전이 너무나 비좁을 정도로 인원이 많이 늘어나서 7000평 부지에 성전을 세웠다고 하네요. 튼튼하고 아름다운 성전이 인상적입니다.  


시온기독교 선교센터는 신천지 예수교회에 입교하기 전, 성경을 제대로 알려주고 신앙인으로 창조하는 곳입니다.


시온기독교 선교센터에 발 디딜틈 없이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가고 있다는 소식은 뉴스기사로 많이 접해보셨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기성 기독교 교단에서는 "무섭다"고 할 정도로 신천지는 폭발성장 중 인데요. ㅎㅎㅎ


무신론의 시대라고 할 정도로 기독교 신앙인이 급감하고 있는 이 때, 신천지 예수교회는 무엇이 다르기에 이렇게 성장하고 있는 것일까요?





신천지는 기성 기독교와 무엇이 다를까요?


신천지 예수교회는 교회 다니고 싶다고 바로 입교할 수는 없는 교회입니다.

물티슈를 준다거나 판촉물을 건네주며 "우리교회 놀러와~" 이렇게 전도하지 않습니다.

생각과 마음에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새겨져 신앙인으로써 인정받고 자격을 갖춘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만 신천지 예수교회에 입교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신천지에서는 전도할 때에 상대방에서 성경을 알게 해주어 참된 신앙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상은 이미 신천지에 대한 가짜뉴스와 악성루머로 신천지 교회를 오해하는 사람이 많지만, 신천지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 성경을 기준으로 한 신앙을 하게 해주는 이 시대 최고의 참 정통 교회입니다.


기성 기독교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목회자 범죄와 부패들, 타 교단을 핍박하는 모습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보신 바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기독교와 성경이 잘못 된 것이 아니라, 이들이 성경의 참 말씀을 모르고 오해하고 있기 때문에 벌어지는 일인 것입니다. 잘 알지 못하니 멋대로 신앙하고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 시키는데 성경 말씀을 아무렇게나 까워 맞추어 사용해버리는 것이지요. 이는 성경을 잘 알지 못하므로 오해하여서. "이것일 것이다, 저것일것이다" 추측성, 상상적으로 신앙하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이렇게 잘못 가르치고, 가르침 받는 것을 성경에서는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 받았다"고 합니다. (이사야29:13)

진리는 하나이고, 성경도 하나인데 어떻게 교리가 다 다를 수 있는지요.


성경은 하나이고, 진리는 하나입니다. 성경을 통달하면 인류가 궁금해온 가장 깊고 근본적인 사실을 알게 됩니다. 완전 무결한 진리의 말씀으로 인해 신천지에는 다양한 종교의 사람들이 전도가 되어 입교하고 있습니다. 천주교/개신교/불교/이슬람/힌두교, 심지어 무신론자까지. 그렇기에 신천지 예수교회는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통하는 명백한 진리 앞에서는 종교도, 인종도, 국경도 상관 없습니다. 모두가 하나입니다.




신천지는 신앙의 본질을 일깨워 참 신앙인을 만듭니다.

아무도 그 뜻을 제대로 알 수 없었던 '성경'을 완벽하게 육하원칙으로 증거합니다.

맹목적 신앙이 아닌 제대로 알고 신앙하게 도와주어 냉철한 머리, 뜨거운 마음의 참 신앙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천국은 어떤 곳인가요?

무엇을 상상하시나요? 성경에 정말 천국은 그런 곳이라고 당신의 상상 그대로 적혀있을까요?


천국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갈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안타깝지만 당신은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성경은 앞으로 있어질 것을 알려주는 '설계도' 입니다.

건설하는 자가 설계도를 보지 못한다면 건물을 못 짓듯이, 하나님께서 주고 싶은 복을 받고 싶고 소망에 들어가고 싶어 신앙하고 계신다면, 그 소망이 무엇인지 먼저 알아야만 합니다 .


신의 뜻을 일개 사람이 어떻게 다 알 수 있겠느냐고 말하며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번제보다 하나님 알기를 원한다 하셨고(호6:6), 약속한 것을 반드시 이룬다 맹세까지 하셨습니다. (사14:24) 그 뜻을 알려고조차 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과는 정 반대되는 행동입니다.


왜 신이 사람에게 성경을 주었는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예수님을 보내셨고, 제자들로 하여금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게 하셨는지, 왜 그들은 매맞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못 쉬고 핍박받고 피흘려가며 땅 끝까지 전했는지요.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는 것은 예수님 오셨던 2천년 전에 해당되는 말입니다.

당시 예수님은 이단이다, 염병이다 핍박받으며 돌맞아 죽을뻔도 하시며 하나님의 약속을 이루어 가셨고, 결국 그 당시 종교지도자였던 서기관과 바리새인, 유대인에 의하여 십자가에 매달려 돌아가셨습니다. 그런 당시의 상황 속에서 예수님을 믿는게 쉬웠겠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을 믿었던 (즉, 약속을 지켰던) 사람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땅끝까지 전파했고, 이제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것들을 지켜야 하는 새 시대가 왔습니다.


상상으로, 맹목적인 초보적인 신앙 하지 마시고 하나님께서 성경에 뭘 적어 놓으셨는지 알고 약속한것을 지키는 장성한 신앙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성경 속의 어떤 시대에서도 진짜 신앙의 길은 좁은 길이였고, 쉽지 않았습니다.

무엇을 그렇게 알려주고 싶으셨기에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모든자로 하여금 피흘리게 하면서까지 땅끝까지 이 말씀을 전하셨는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신앙을 안하셨어도 괜찮습니다. 성경 읽는 법 부터 천천히 체계적으로 가르쳐드립니다.



모두가 이단이라 핍박할 때도 성경의 말씀을 따라 옳은 길, 좁고 협착한 길을 택한 하나님의 첫열매 맛디아 지파 수료생 여러분들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일시: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 정오 12시
- 장소: 맛디아지파 청주교회 성전
- 금번 수료식 수료인원 1,737명
- 수료 대기 인원 20,000여명
- 금년 수료생 2만명 이상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