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아름다운 신천지

[신천지 보도기사] 2012.3.14. 신천지 창립 제28주년 기념예배 보도기사

행복충전중 2012. 3. 18. 15:36

[신천지 보도기사/신천지 창립 제28주년 기념예배]

 

[신천지 보도기사] 2012.3.14. 신천지 창립 제28주년 기념예배 보도기사

 

 

이번주 수요일이죠~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날에 아주 특별한 기념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창립 28주년 기념예배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답니다~!! 

 

 

 

 [종교] 신천지, 창립 제 28주년 기념예배 성대히 마쳐

 

김정송 기자, 2012-03-15 오전 12:51:31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은 창립 28주년을 맞아 14일 1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기념예배를 가졌다.

……

신천지 연혁보고에 나선 윤요한 교육장은 “신천지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육하원칙으로 약속을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 이긴자가 함께 하는 곳”이며 “하늘의 뜻인 신천지의 역사를 거역하는 자들에게는 심판의 말씀이요, 하늘로부터 온 계시의 말씀을 받은 성도들에게는 승리의 말씀”이 될 것이라고 천명했다.

 

이 날 행사에서 이만희 총회장은 “종교의 참 뜻의 답은 신천지요 하나님의 가족이다. 하나님이 2천년전 약속한 실체가 오늘날 우리이고 세계민족중 가장 귀하다”“이 땅에는 하늘에 속한 사람과 땅에 속한 사람으로 나눠지는데 하나님의 자녀의 증거는 하나님의 씨가 있어야 하며 하늘의 씨와 땅의 씨는 다르다”고 말했다.

 

또 일반교회를 향해 “성경 기준으로 공개변론을 하자 해도 나서는 이가 없는 것은 우리가 승리한 증거 아니겠는가?” “신천지 신조는 진리의 성읍, 공의공도, 최선의 성군 임을 잊어서는 안된다”라고 말하며 “지금은 비사로 말할 때가 아니라 밝히 알리는 때이며 모든 진리는 신천지에서 나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 날 창립행사에서는 신천지가 오는 6월에 선보일 전무후무한 계시록 애니메이션 영화 예고편을 상영해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아름다운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를 표현한 신천지 예술단의 공연은 행사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천지는 모든 세상 기독교로부터 이단으로 취급받아 주의와 경계를 받아오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매년 약30%의 성장률로 작년말 85,000명의 성도가 등록되어 있으며 말씀대성회 개최와 성경 공개토론을 전국 대형교회에 제의하는 등 자신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36873&flag=

 

 

신천지 사명자 대표 2만여 명이 참석한 이번 신천지 창립 28주년 기념예배는,

실시간으로 인터넷생중계(scjbible.tv)로 전국 동시에 드렸습니다.

 

 

 

 신천지 제28주년 창립 기념예배 3월14일(π)파이데이 ‘대성황’
성경 약속대로 이룬 신천지 12지파 ‘진실과 화평 사랑으로’ 만국소성.


나환주 기자, 2012년03월14일 13시39분

 

 

[핫뉴스=나환주 기자]  원을 한 바퀴 도는 원주율 3.14(π) 파이 데이인 14일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제28주년 창립기념예배를 하나님께 드리는 뜻 깊은 행사를 맞이해 대 성황을 이뤘다.

 

3.14(π)는 무리수(분수나 유한소수로 표현할 수 없는 수)이며 초월수(연속 순환 숫자가 없는 수)이다.

 

영원한 숫자이며 끝이 없는 수인 동시에 오직 하나밖에 없는 살아있는 수로 원을 한 바퀴 도는 숫자다.

 

신천지도 이와 뜻을 같이해 하나님이 이 세상에 새운 하나밖에 없는 영원한 나라로 성경의 약속대로 1984년 갑자년 3월 14일을 창립일로 정하고 생명나무 12가지 12지파를 만들어 이를 기념하고 있다.

또 온 천하를 소성시킬 진리의 성읍 공의 공도의 나라를 세우겠다고 공포하고 있다.

 

또한 현 기독교계의 수많은 이단 논쟁과 핍박 속에서도 아담 때 사단 마귀에게 빼앗겼던 나라를 다시 회복하고 생명이 왕 노릇 하며, 하나님을 모시고 영생하는 상생의 교리를 가르쳐 왔다.

 

더욱 현 기독교계의 많은 목사, 선지자들이 지구 종말을 예언해 온 것과는 달리 신천지는 계20장에 약속 한 것처럼 사단 마귀가 잡히는 마귀의 종말과 함께 참 진리의 세계가 도래하고 인류가 진실과 화평, 사랑으로 다시 회복 될 것을 주장해 왔다.
 
이날 기념 축사에 나선 이만희 총회장은 “성경중심으로 변론하자고 했으나 아무도 나오는 자 없어 이것이 이겼다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냐?"고 반문했다. 

 

그는 또 “일제 강점기 호적 하는 일이 있었으며 순교자들은 그 호적이 없으나 그 이름은 하늘에 기록되어 있다”며 “우리도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의 씨로 거듭나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고 온 세계에 인류역사상 전무후무한 신약 약속이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신천지 전국 12지파 각 교회 중진 임원 2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신천지 각 지교회에서는 창립을 기념한 예배를 인터넷 생중계(http://WWW.scjbible.tv)로 전국에서 동시에 드렸다.

……

또 성경대로 12지파에서 생명나무 12가지 열매를 세계 각국에 및 각 지교회 등에서 맺어 세계만국을 소성시키고 있으며,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는 95기에 이르는 십 수 만 명의 수료생 배출했으며 작년한해에는 2만 여명이 수료했고 특히 여의도 공원 수료식에서는 세계최대 단일 수료식으로 6000여명이 수료 했다고 전했다.
 
또한 2012년 올 한해는 ‘신천지 승리 홍보와 나팔의 해’로 정하고 하나님 예수님 이긴자와 하나 되어 세계적인 복음 전파를 해 간다고 밝혔다.

 

 

 

<출처> 핫뉴스
http://hot-news.kr/detail.php?number=6101&thread=21r08

 

 

 

[신천지 보도기사] 2012.3.14. 신천지 창립 제28주년 기념예배

[신천지 보도기사] 2012.3.14. 신천지 창립 제28주년 기념예배

<출처> 천지일보

 

나날이 진보하고있는 신천지~!!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참 진리의 말씀이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창립 기념예배의 반듯반듯한, 아름다운 신천지의 모습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래요~^^

 

 

지금 신천지에서는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열린 계시의 말씀을 전하고자,

신천지 인터넷방송 '진리의전당(scjbible.tv)'로 찾아가고 있는데요~  

 

 

그동안 신천지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과 의문들이 있다면,

성경에 대한 속시원한 답을 원한다면... 신천지 인터넷 방송'진리의전당'으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