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S인의 말, 말, 말!

[스크랩] 신천지 법원 승소에 꼬리내린 교회와 신앙

행복충전중 2014. 10. 14. 10:05

 

신천지 법원 승소에 꼬리 내린 교회와 신앙

 

 

 

 

한국교회문화사 '교회와 신앙'은 2012년 10월 22일자에 담임목사의 재정비리 의혹으로 시작돼 폭력사태로 점철된 강북제일교회 사태에 신천지 교인이 개입됐다는 허위보도를 했습니다.

 

허위보도  기사는 당시 서울역에서 열린 최삼경목사(빛과소금교회 목사, 예장통합 전 이단사이비대책위원장, 세계한인기독교이단대책연합회회장), 박형택 소장(예장합신 이단상담소), 신현욱 소장(전국 신천지대책협회장,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구리소장), 이은훈 집사(강북제일교회 집사)등이 주최한 기자회견 내용을 바탕으로 교회와 신앙이 쓴 것입니다.

 

 

 

 

기사를 제공한 사람들이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교회와 신앙은 진실이 아닌 허위 보도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교회와 신앙은 육하원칙에 입각한 기사를 쓰지 않았습니다. 한쪽의 일방적인 추측성, 주관적 이야기!만 듣고 그것을 기사로 썼습니다.

신천지를 오해하게 된 결정적 내용이죠.

 

 

 

교회와 신앙과 신천지 법원 판결 내용 

 

 

 

 서울고등법원 제13민사부는 지난 23일 강북제일교회 사태에 신천지 교인이 개입됐다는 주장이 허위이라는 판결과 허위사실을 보도한 한국교회문화사의 교회와 신앙 등 종교언론에 대해 정정보도를 게재하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판결문은 ‘다른 교회의 신도들을 포교의 대상을 삼는 것이 위법하다고 할 수 없는 점’,
원고가 분쟁이 있는 교회의 신도들을 포교의 대상으로 삼는 것을 넘어 스스로 다른 교회에 분란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인정할 증거가 부족한 점’,

원고가 다른 교회를 원고의 지배 아래 두는 등으로 교회 전체를 탈취한다는 증거나 사례도 밝혀지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하면 한국교회문화사 보도한 내용은 진실이라고 할 수 없다.


또 한국교회문화사(교회와 신앙)가 신현욱 등의 발언을 인용해 신천지가 '강북제일교회 분쟁에 개입했다',  강북제일교회를 이단화하기 위해 폭력 등 불법을 행사하고 있다'는 등의 보도를 한 것은 원고(신천지)에 대한 명예훼손이라고 적시하고 

이에 따라 법원은 “한국교회문화사의 교회와 신앙이 2012년 10월 22일 기사에서 밝힌 ‘강북제일교회의 분쟁에 신천지가 개입했다’,

‘신천지가 강북제일교회를 찬탈하려 하거나 산옮기기를 하려 한다’는 기사 내용 모두 진실에 근거하지 않은 주관적 추측에 불과하므로 이를 알립니다는 내용의 정정보도를 하라”고 판결했다.

 

 

 

신천지 법원승소에 꼬리 내린 교회와 신앙

 

 

신천지는 강북제일교회 폭력 사태 뿐 아니라 분쟁이 있는 교회에 신천지가 개입해 분란을 일으킨다는 주장은 신현욱, 최삼경, 박형택 등 그간 소위 ‘이단 연구가’를 자처하며 신천지를 비방해온 이들의 일방적 주장입니다.

신천지 법원 승소 판결문에서도 보다시피 이는 신천지의 명예훼손이며 일방적 추측과 주관적 견해로 신천지에 대한 허위보도 사실은 묵과할 수 없는 사항입니다.  

이를 객관적 검증 없이 보도해 온 언론들에 경종을 울리는 법원의 판결로 평가되었습니다.

 

있지도 않은 일을 '이럴 것이다' '저런 것 같다'라는 내용의 추측성 기사가 기사라고 볼 수 있겠습니까?

특히 신현욱, 최삼경, 박형택 등은 그동안 신천지에 대해 거짓을 조작해 유포해 왔음이 밝혀진 법원의 대표적 사례입니다.

교회와 신앙 그대들에게 법원에 승소한 신천지가 할 말이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한 번 보시죠.

 

        

        한국교회와 부패 글원문 :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22

         신천지 법원승소~! 교회와 신앙은 정정보도하고 반성하라~!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한국교회가 얼마나 부패했는가를 세상법에서 따져 묻지 말고 먼저 성경에 손을 얹고 자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그대들은 자문할 판단력도 없는거 같습니다.

말씀엔 눈이 어두우며 돈과 권력에는 눈이 밝은 불쌍한 중생입니다.

 

 

 

 

신천지 법원승소!  '교회와 신앙'은 신천지 신앙의 길 동영상을 꼭 보시기바랍니다.

 

 

 

참으로 하나님이 함께 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핍박한다할지라도 이겨냅니다.

성경에 보면 예로 부터 거짓말하고 핍박하는 사람들은 하나님 소속이 아니라 마귀소속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세상 법에서도 그대들은 이미 잘 못했다고 판결을 내렸습니다.

세상의 법원의 판결이 이러할진대 하나님의 판결은 어떨까요?

하나님의 판결은 무섭지 않으십니까?

 

 

교회와 신앙 언론인들이여~!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라는 성경말씀을 두려워하는 자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대들의 죄를 회개하고 말씀으로 돌이키기를 오늘도 기다리십니다.

 

 

 

 

 

 

<신천지 법원 기사참조> ​

 
​신천지, 이단감별사와 종교언론의 허위보도에 승소
http://www.cinpnews.kr/sub_read.html?uid=14333

 
 법원 “강북제일교회 분쟁 신천지 개입은 허위" 
http://www.shinmoongo.net/sub_read.html?uid=56125

 

 

 

 

 

출처 : 아름다운 신천지와의 동행
글쓴이 : sunshin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