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가생활/기타

[원주 맛집] 무실동 통영횟집

행복충전중 2015. 2. 16. 22:04

 

[원주 맛집] 무실동 통영횟집

 

지난주 화요일!!

월요일에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개그맨 허경환 편을 보고 너무나 굴이 먹고싶었던 찰나,

친구 K양의 추천으로 K양과 함께 무실동에 있는 통영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굴밥 혹은 굴요리를 기대하고 갔지만

나온것은 생굴 ㅎㅎㅎ

 

 

 

평소엔 잘 먹지도 않던 생굴이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으로 자극받아있던 식욕으로

눈 깜짝할 새에 사라졌습니다.

 

 

 

시장이 반찬이라 하긴했지만 같이 나온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함께 나온 알밥과 미역국!

역시 쵝오 였습니다 ^____^

 

한가지 흠이라면 튀김의 옷이 너무 두꺼웠다는 것이랄까요 ㅎㅎㅎ

 

 

 

 

 

 

굴요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만족할 만한 점심 이었습니다.

 

한시간뿐인 점심 시간이라

외관, 전경, 내부, 간판사진은 깜빡 못 찍었네요 ^^;;;

제가 먹은 것은 점심메뉴 중 회정식이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10,000원 정도 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맛있게 그리고  K양과 즐겁게 먹고 이야기 나누고 다시 사무실로 들어왔습니다.

 

무실동 통영횟집 033)732-9596

우리집 냉장고를 부탁하진 못하지만

허기진 나의 위를 부탁할 수 있는 괜찮은 곳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