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신천지/S인의 말, 말, 말!

故 이병철 씨의 24개 종교 질문에 대한 답(11.종교)

행복충전중 2012. 1. 5. 22:32

 

 

Q11. 종교의 종류와 특징은 무엇인가?

 

 

A. 종교(동양)는 유불선(儒佛仙) 삼도(三道)가 있고, 이 삼도에서 이탈되어 도용한 종교가 많이 있다. 유불선 삼도도 시대적 표현은 다르지만 같은 뜻의 한 종교이다.

유불선 삼도의 경서는 천신(天神)으로부터 듣고 본 것을 기록하였으나, 그 경서의 뜻을 오늘날까지 아는 도인(道人)은 없다. 이슬람교, 힌두교, 칼빈교 등이 있으나, 이 종교들의 교주는 하나님께서 택해 세우신 자들이 아니다. 자의적으로 하나님을 찾았고 종교 정신으로 하늘의 계시를 받아 기록을 남긴 자도 그 뜻을 아는 자가 없다. 그 예를 들어 말한다면, 석가는 생로병사를 알고자 도의 길을 걸었고 계시를 받아 기록하였으나 그 뜻을 알 길이 없었다. 아는 것은 예수가 온다는 것이다. ‘언제든 예수가 오면 내가 가르친 교육은 기름 없는 등(何時耶蘇來 吾道無油之燈)’이라 하고, 오백 년 후 석가의 도인 불교가 끝날 것을 기록하였다. 예수는 석가보다 약 오백 년 후에 오셨다. 이후 불교가 있어도 기름 없는 등인 것이다. 이 어두운 곳에 어떤 신이 주관하겠는가? 야귀발동(夜鬼發動)이라 하였다.

 

 

  

 

 

성철 스님의 말에 지옥에서 석가를 만났다 했고, 1987년 부처님 오신 날 법어(法語)에서 성철 스님은 “사단이여, 어서 오십시오.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합니다. 당신은 본래 부처님입니다.”라고 신앙 고백을 했다(조선일보 1987년 4월 23일 7면, 경향신문 1987년 4월 23일 9면, 대한불교조계종 종정사서실(큰빛총서 1) 서울사시연, 1994년, 페이지 56-59). 이는 성철 스님의 말이 맞다. 노망이 아니다. 불교인들은 이를 알면서 왜 계속 불도(佛道)를 유지하는가?

 

또 유대교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사자들을 죽였고(마 23:34-37, 행전 7:51-53, 살전 2:15), 아들 예수를 보냈으나 상속자라며 죽였고, 죽인 이유는 교회를 자기 것으로 하기 위해서였다(눅 20장 참고). 어찌 여기에 은혜와 구원이 있겠는가? 종교의 특징은 이런 것이다.

참 구원은 주 재림 때 약속한 목자와 다시 창조된 열두 지파에 있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종교의 본질도 잃어버리고 참 종교가 무엇인지, 참된 신이 누구이신지조차 잊어버린

어두운 세상 가운데 한 줄기 빛과같은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

 

'우리 마음 한 번 바로 가지면 천지가 기뻐하고 하늘과 땅의 소망이 이루어진다.' 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과 이긴자 총회장님의 마음을 담아

이 어두운 세상의 모든 영혼들이 참 하나님진리의 말씀 앞으로 나오길 함께 기도합니다.

 

잊지마세요!!

오늘날 약속의 목자께서는 모든 인류가 구원에 이르기를 이 시간에도 쉬지않고 기도하고 계십니다.

 

 

 

 

 

 

 

 

 

 

 

 

종교와 믿음

 

 

종교의 주인은 유일신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의 연대는 없으시니 ‘스스로’ 계신 분[自存者]이시다.

 

천지 만물은 종교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창조하셨고, 창조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셨다. 말씀 안에 생명과 능력이 있어 이것으로 창조하신 것이다.

하나님의 신은 유체이기도 하고 무체이기도 하다. 죄인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하나님은 거룩하심과 사랑과 생명이시다. 신의 세계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신의 세계와 같은 육의 세계(육계)를 창조하셨다. 신의 세계 하나님과 그 소속들은 창조한 육계 안에 계셨다.

 

피조물인 네 생물 곧 네 그룹(겔 1장, 10장 참고) 중 한 그룹(천사장)이 신의 세계에서 이탈하였다(겔 28장 참고). 이 그룹은 많은 천사들을 거느리고 있었으니, 천사들의 1/4이다. 이 때 하나님은 배도한 그룹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담과 하와를 미혹할 것을 아시고, 아담과 하와에게 그 그룹의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경고하셨다.

 

이 그룹이 간교한 뱀같이, 하나님께서 육계에 창조하신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였다. 하나님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아담과 하와는 뱀에게 미혹받아, 이 그룹이 주는 선악과를 먹게 되었다(창 3장). 이 때부터 하나님은 인간 세상에서 떠나가시고(창 6:1-6), 사망의 권세인 뱀 곧 배도한 그룹이 아담 안에서 육계를 주관하게 되었다(눅 4:5-6 참고).

 

 

이후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잃었던 세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아를 세우셨고, 다시 모세를 세우셨다. 그러나 죄는 없어지지 않았고, 인간 세상은 회복되지 않았다. 이는 악의 신이 자기 정신과 사상을 사람들에게 깊이 심어 두었기 때문이었다.

 

하나님께서는 노아와 모세 때와는 달리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들을 죄와 마귀로부터 구출하실 것을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약속하셨고,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 주셨다. 보냄을 받은 예수님은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셨고(요 5:43),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임하시고 예수님 안에 계셨으니, 하나님과 예수님은 하나이셨다(마 3:16, 요 10:30, 38)

 

예수님의 도(道)의 뿌리는 6천 년이 되었고, 그의 근본은 영원 전부터였다. 석가와 공자는 하나님께서 약속으로 보내신 분이 아니며, 그 도(道)의 뿌리는 2,500-2,600년이 되었으며, 스스로 택한 도(道)였다. 이분들이 말한 내용 중 어떤 것은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바와 일치하나, 그것은 신약이 아니며, 예수가 올 것을 알렸으니 구약의 일부였다.

 

하나님께서 약속대로 예수님에게 오셨으니, 예수님은 하나님을 모시고 구약을 다 이루셨다. 또한 예수님은 신약을 약속하셨고, 다시 오시어 신약을 이루실 것을 약속하셨으며, 이룰 때 보고 믿어 구원받으라고 하셨다.

 

 

그러면 예수님 승천 후의 지상 예수교의 상황은 어떠한가?

 

 

예수님의 제자들은 마가 다락방에서 성령을 받고 역사하다가(행 12:12 참고, 요 20:19-23, 행 2장) 유대교에서 추방당해(요 9:22 참고) 터키, 그리스, 로마 등으로 가게 되었고, 곳곳마다 지하 성전을 만들어 예배를 드리고 전도를 해왔다.

 

 

가톨릭은 로마의 박해를 벗어나면서 예수님의 말씀대로 베드로 무덤 위에 바티칸 성전을 짓고(마 16:18 참고) 교명을 천주교(가톨릭교 : 예수교)라 하였다. 교권이 있게 되고 교회와 성도의 수효가 많아짐으로 교권 남용과 부패가 생겨 분열이 있었고, 개신교가 생겨났다. 이 개신교도 교권을 잡기 위해 분열이 있게 되었으니, 수백 개의 교단이 있게 되었다. 지금의 상황은 어떠한가? 오히려 개신교에서 천주교로 돌아가는 성도가 많다. 그 이유는 개신교의 부패 때문이다. ‘오늘날 교회와 목회자가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보다 교권과 명예와 돈을 위해 목회를 하는 형태로 직업화되어 있다.’고 사회는 말한다.

 

심지어 목자가 거룩한 곳(성지․성전)을 싫어하는 일도 있다 한다. 세상 정치는 교회 단체를 끌어안고, 교회는 세상 권세를 업고 세상화가 되어 가고 있다. 이는 성령으로 시작한 기독교가 육으로 돌아간 증거요,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진 세상 육체가 된 것이라고 본다. 이것이 세상의 끝이 아닌, 기독교의 종말이 아닌가?

 

 

우리는 아담 안에서 다 죽은 자이다. 죽음에서 생명의 부활로 나온 적이 있는가? 자신에게 물어 보자.

 

주 재림과 약속의 천국이 가까이 왔다. 회개하라. 신(新)사도행전의 성령의 역사로 회개의 물결이 전국의 신천지교회에서부터 일어나고 있다. 밤과 어둠 속에 죽은 자들은 이를 알지 못할 것이나, 재림의 약속인 추수의 역사가 방방곡곡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들었을 것이다.

 

깨어 추수되어 가야 한다. 추수되어 가기를 싫어하는 자는 천국과 예수님이 싫다는 자이며, 그 약속을 지키지 않는 자이다. 추수되어 가지 못하게 하는 목자와 교인은 마귀의 조종을 받아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자이다. 때도 모르고, 자기 자신도 모르고, 하나님도, 그 말씀인 언약의 약속도 알지 못하는 것은 자기 영이 죽어 있기 때문이다.

 

 

신천지의 계시 말씀인 생명수를 마시면 생명의 부활로 다시 살게 된다.

“진리의 꽃 밝게 피는 천국나라 내 고향, 시온산 위 증거장막 즐겁습니다.

계시 말씀 설교 소리 감동에 젖어, 승전가를 불러 주신 못 잊을 보혜사여.”

지옥과 천국의 갈림길에서 새 노래 계시 말씀 가슴마다 새겨진다.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 성취 증거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듣고 보고 믿어 아름다운 천국의 자녀가 되자.

약속의 목자는 목메어 외친다. 주님은 신천지에서 그대를 기다리신다.

 

 

 

↑↑클릭클릭↑↑